프레이저, BIO USA 2023 참가

Date  2023-06-02 09:25 AM / Hits  904

 

프레이저테라퓨틱스는 ‘2023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(BIO International Convention, BIO USA)’에서 발표 기업(presenting company)으로 선정됐다.

BIO USA는 전세계 3000개 이상 기업과 업계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바이오 행사로, 5~8일(현지시간)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다. 올해에는 60여 개국, 5,000여 개의 기업이 참가해 연구개발 성과를 공유하고 새로운 협력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. 

 

프레이저테라퓨틱스는 이번 컨벤션에서 신규 파트너사들을 만나 공동 연구개발 및 다양한 형태의 사업개발 기회를 모색하는 데 전념할 계획으로 5일 오후 2시 30분(현지 시각) 글로벌 제약·바이오 업계 관계자, 잠재적 파트너사 및 투자자 등을 대상으로 SPiDEM 기술 및 기업 소개 발표를 진행한다.

 

또한, 한국바이오협회/산업자원부/KOTRA 주관 부대 행사인 Korea Bio-Tech Partnership 2023 에서 6개 한국 바이오텍의 피칭이 진행될 예정이며 그 중 하나의 기업으로 선정되어 7일 오후 3시 30분(현지 시각)에 진행한다.


이번 바이오 USA를 통해 회사의 사업 비전 및 최신 R&D 현황 및 전망을 공유하고 기업 소개 발표 및 글로벌 제약·바이오 기업들과의 대면 파트너링 미팅을 적극 활용해 회사의 경쟁력을 알려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.

 

▶ https://www.bio.org/events/bio-international-convention 

 

 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<끝>